안녕하세요.
변호사마케팅, 변호사홍보 전문기업 팝스애드입니다.
드디어
변호사 3만의 시대로 들어섰습니다.
변호사업도 무한경쟁이 시작된셈입니다.
어느 직종이나 마찬가지입니다만,
변호사님들과 미팅을 하다 보면
'변호사광고는 참 만만치 않구나' 하는 걸 느낍니다.^^
어렵다는 말이 아니라 신경 쓸 부분이 많다는 말입니다.
변호사광고를 진행하기로 결정을 했다면,
이젠 팝스애드와 같은 변호사광고 전문대행사가 해야 할 일과
로펌 자체적으로 진행할 것을 나누어야 합니다.
하지만, 대다수의 로펌과 기업이 그렇듯
마케팅만을 전담하는 직원을 채용하기가 쉽진 않습니다.
그래서 팝스애드같은 변호사광고 전문 기업이 더욱 필요한 것입니다.
우선, 우리 로펌의 맨파워와 키워드는
시장에서 얼마나 경쟁력이 있는지 살펴봐야 합니다.
마케팅 매체의 다양성도 염두를 해야 합니다.
키워드의 검색량은 얼마나 되는지?
지난 1년간의 검색 데이터는 어떤지?
어느 매체가 효율인가를 결정해야 하고,
예산을 책정하고, 계획을 세웁니다.
이러한 일들은 동일 지역 30~50여 개의 변호사광고를 진행하는
대형 마케팅 대행업체에서 진행한다면,
변호사님의 전문성을 무시한 채 천편일률적인 결과만 나오게 됩니다.
변호사광고는 그렇게 해서는 안 됩니다.
자그마치 30,000:1의 경쟁률입니다.
그 경쟁에서 이기려면
'팝스애드'같은 관리를 잘하는 변호사마케팅 전문기업을 선택해야 합니다.
변호사광고 전문 기업 팝스애드는
변호사님과의 첫 미팅에 많은 것을 준비합니다.
- 미리 말씀해주신 키워드의 검색량
- 유사한 + 관련 키워드 전체의 검색량
- 메인 키워드, 관련 키워드의 지난 1년간의 검색 데이터
- 경쟁사의 광고 집행 상황
- 각종 마케팅 도구의 조화
이 많은 자료를 출력해서 준비하고,
노트북과 태블릿을 이용해 체크하고 최종 결정을 합니다.
팝스애드의 마케팅 실제 사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서초동의 L 법률사무소, 강남의 법무법인 L,
성남의 J 법률사무소의 경우,
불과, 변호사 1~2명과 직원 2명으로 시작했습니다.
변호사님과 미팅을 하면서 저는 큰소리를 쳤습니다.
"제가 하자는 대로 해주세요.
1년 안에 매출 2억 하겠습니다..."
저는 그 약속을 지켰습니다.
직원은 25명으로 늘어났고,
변호사도 각 1명씩 더 채용했습니다.
팝스애드가 아주 특별한 재주가 있었던 걸까요?
서울대 출신이라서,
중앙 일간지 기자 출신이어서도 아닙니다.
우리의 경쟁상대는 '우리 자신'입니다.
이루고자 하는 목적이 있고, 열망이 있습니다.
팝스애드는 대형 로펌, 경찰청, 해병대, 공기업, 대형병원, 종합건설사 등
다양한 마케팅 경험이 있는 마케팅 전문 기업입니다.
그래서 팝스애드는 책임감이 있습니다.
일과, 약속의 무게를 잘 아는 기업입니다.
직원의 마음으로 한달에 서너번씩 방문하고,
해보지 않고 짐작만으로는 알 수 없기에,
굳이 돈을 주고 의뢰하지 않더라도
이것저것 다양한 마케팅 툴을 사용해 봅니다.
그래서 최소의 예산으로 최적의 효과를 만들어 냅니다.
그게 변호사광고 전문 기업 팝스애드가 잘하는 일입니다.
3~40곳의 변호사광고를 맡아서 진행하는 큰 광고대행사도 있고,
팝스애드와 같이 20곳 내외의 변호사광고만 진행하는
작은 규모의 변호사마케팅 회사도 있습니다.
변호사님이 선택하실 차례입니다.
변호사광고는 팝스애드가 책임지겠습니다.
변호사님은 소송에만 집중하시면 됩니다.
변호사님만 성공해서도 안되고, 팝스애드만 돈 벌어서도 안됩니다.
동반성장하는 파트너가 되어야 합니다.
같이 성장하고, 같이 성공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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